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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정보

기획
수행업무
조직의 비전과 경영방침을 세우며, 회사의 중장기 사업계획과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추진방안을 수립합니다. 단체급식, 식재유통, 리테일, 외식, 인프라 등 사업부분별 시장상황 및 환경 분석을 통해 사업에 대한 방향을 설정하고 이를 유관 부서들과 함께 공유하며, 회사의 경영실적을 분석해서 개선 과제를 도출해 이를 현업에서 실행하도록 합니다.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미래 사업을 구상하고, 이를 내외부 환경에 의거하여 방향을 설정하는 전체적인 계획을 세웁니다. 또한, 다른 기업간의 M&A 추진이나 공공기관과 MOU 체결을 통한 사업 방향 및 네트워크 확대를 구축합니다.

특히 사업진행에 필요한 핵심요소의 진행상황을 모니터링하면서 개선책을 검토하는데, 특히 정보보안, 공정거래 등 전사적으로 필요한 상황을 검토하여 체계를 수립하고 제도를 마련하고 현업의 계약서 검토 및 작성과 소송, 가압류, 기타 법적절차 등 법무 업무를 담당합니다. 또한, 기업의 비전, 목표 등을 고려하여 홍보계획을 수립하고 그룹 홍보실과 연계해 신문, 방송 등 대외기관에 사업성과 관련된 보도자료를 작성하고 배포합니다.
회계
수행업무
회계는 기업의 손익, 자산, 부채 등을 기록하여 내외부의 이해관계자, 즉 경영자, 임직원, 주주, 채권자 등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회계업무는 크게 일반회계와 영업회계로 나누어 집니다.

일반회계의 업무는 결산 및 세무·관리업무를 수행합니다. 결산업무는 회사의 주요 경영지표라 할 수 있는 재무제표 작성에서부터 주주총회, 대외공시, 자금관리 등의 업무를 합니다. 관리업무는 현업에서 발생하는 각종 비용을 검토하고 이를 승인해주는 업무를 합니다. 세무업무는 정확한 세무신고 및 납부와 영업장의 각종 세무업무를 지원하고, 개정세법 검토를 통한 적절한 대책안 수립 및 사후관리를 위하여 자료를 작성하고 관리합니다.

영업회계는 매입매출 및 재고관리·채권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매입매출 및 원가관리는 회사의 매출 및 원가 산출, 이익율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재고관리 업무는 회사 재고자산의 건전성 및 적정성을 파악하여 체화재고·부진재고 등으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채권관리 업무는 사전 미수채권 발생 예방 및 미수채권 발생시 사후 신속한 대처를 하고 있으며 그에 관한 안정성 확보를 위해 계약 및 담보·여신관리, 신용도 조사 등을수행하고 있습니다.
CS
수행업무
CS운영 기획부서로서 다양한 사업분야의 접객 인원들의 서비스역량 향상을 위하여 유통, 외식, 베이커리, 단체급식의 접객 매뉴얼을 제작, 현장 근무자들에게 전문강사의 서비스 교육으로 서비스역량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신입(경력)사원의 입사교육 및 대학생 산학협력교육 등 서비스 기본 분야의 교육과 및 해외사업장 파견직원을 대상으로 글로벌에티켓, 교육과 어텐던트들의 품격있는 의전을 위한 테이블 매너 및 F&B서비스 과정 등 전문인력 양성과정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CS(Customer Satisfaction)의 기본 항목(환경,접객,제도)을 바탕으로 MD특성에 맞추어 점검 항목을 설계하여 고객 입장에서의 접객 현 상황을 파악, 분석 후 효율적인 서비스 개선 제안을 할 수 있는 M.O.T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CS 자가진단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서비스 교육도구개발 및 현장 관리자를 대상으로 교육과정개설(Service Instructor, 셀프 리더십, 감성 커뮤니케이션(코칭스킬), 고객분석 등)을 통해 Oneway방식이 아닌 Service Platform 역할을 수행하여 현장의 자발적· 적극적인 서비스 참여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의견 또한 소중히 여겨 VOC(Voice of Customer)의 채널을 다양하게 확보하여 고객만족과 현대그린푸드의 기업이미지 향상에 기여하는 부서입니다.
인사교육
수행업무
인사의 업무는 HRM(관리/기획)과 HRD(교육)로 나눌 수 있습니다.

HRM(관리/기획)에서는 자사의 우수인력을 확보하고 유지·관리 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회사의 인재상에 맞는 우수한 인재채용하여 적재적소에 인재를 배치합니다. 또한 업무역량, 성과, 평판 등 전반적인 사항을 고려하여 공정한 인사평가를 기획 및 진행하며, 평가를 통한 승진, 전환배치업무를 진행합니다. 기타 채용 후 발생하는 휴직, 복직, 퇴직관리, 고충상담 등 전반적인 인력관리 업무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효율 분석, 적정TO관리, 인력소요관리, 사내공모 등 직원관리를 위한 전반적인 인사제도를 기획 및 분석하고 개선합니다.

HRD(교육)에서는 회사의 비전과 경영전략을 실현하고 현업의 성과향상과 임직원들의 직무능력이나 업무숙련도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필요한 교육 찾아내 임직원 육성체계와 연계하여 중기 인적자원 개발계획, 연간 교육계획 등을 수립합니다. 수립한 교육계획에 기초하여 교육과정을 자체 개발하거나 외부 교육기관에 위탁하여 교육을 실시하며 해당교육과정이 참가자와 조직에 미치는 성과를 측성합니다. 이외에 사내강사 양성, 핵심인재 양성, 글로벌 인재 육성, 구성원의 자기개발 지원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총무
수행업무
총무는 각 개인과 팀이 발전하여 회사이익에 기여하고, 목표달성이 가능하도록 앞에서 이끌어 가는 조직형태를 만들어 가는 역할이나 눈에 보이지 않는 밑거름 역할을 수행하는 조직으로서, 최적의 사내 서비스 지원과 회사 물적 자원의 효율적 운영을 통해, 경영활동 지원과 업무수행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주요업무로는 사무환경지원, 복리후생지원, 자산관리, 행사지원 등이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생산성향상, 비용절감, 효율개선 및 수익성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총무의 업무는 크게 3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업무지원 - 직원이 효율적으로 업무수행을 할 수 있게 지원하며, 끊임없이 고민하고 개선해 나가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최적의 조건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개선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자산관리 - 회사의 토지, 건물, 설비 등 고정자산 현황 파악·관리 및 효과적인 운영을 통해 회사의 수익성 극대화에 기여합니다. 유휴자산의 파악과 확실한 자산관리는 간접수익부분에서 중요한 요소로서 자산의 활용도와 수익창출에 기여합니다.
행사관리 - 사내·외 다양한 활동 캠페인 기획 및 운영 등과 같은 활동을 통해 직원사기진작 및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합니다.
영양사
수행업무
영양사는 집단 급식시설에서 급식관리를 총괄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급식 대상 집단의 영양 섭취기준에 따라 음식명, 식재료, 영양성분, 조리방법, 조리인력 등을 고려 하여 주별 및 월별식단을 작성하고 그에 따라 식자재 구매량을 결정하며, 검수 및 재고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그외에 조리작업 계획, 조리작업의 총괄, 급식의 외관ㆍ관능ㆍ위생 등을 평가하는 검식 및 배식 관리를 시행하고 위생·안전·인력 관리를 전반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위생 점검·관리, 위생 교육, 위생서류 등의 위생관리 업무와 급식 시설·설비의 관리, 안전교육 등의 안전관리 업무 그리고 인력의 운영 및 효율에 대한 인력관리 업무 및 법적 서류관리를 총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급식시설의 손익 관리를 책임지며 사업계획의 작성 및 사업계획에 따른 운영을 하고 있으며, 계약단가에 맞는 식단의 작성, 총 매출의 관리, 인건비 관리, 경비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 및 고객사와 소통하고 고객 만족을 위하여 고객만족도 조사 및 홀라운딩, 품평회 등을 실시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건강에 대해 높아진 고객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한 식단 작성 및 스토리텔링, 건강 상담 업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리사
수행업무
조리사는 단체급식 및 외식 사업장에서 조리를 총괄하는 역할을 담당하며, 조리실장은 주방의 책임자로 음식조리뿐 아니라 조리사를 감독하고 교육활동을 합니다.
또한 음식을 만드는 일 외에도 준비된 음식을 고객에게 직접 배식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하고, 조리시설과 기구를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유지하는 일도 조리사가 해야 하는 중요한 업무입니다.
제과제빵사
수행업무
제과제빵사는 만들고자 하는 제빵(식빵류, 과자빵류, 페스츄리류, 건강빵류, 조리빵류, 도넛류)이나 제과(케익, 쿠키, 파이外)의 재료를 선택, 반죽하고 만들어진 반죽으로 각종 모양을 만들거나 장식을 더하며, 오븐에서 굽는 작업을 통해 제품을 완성합니다.

빵은 밀가루, 이스트, 물, 소금 등 기본적인 재료를 반죽기로 혼합하여 글루텐을 발전시킨 뒤 이스트의 발효로 팽창시켜 팬을 사용하여 구워낸 제품으로 종류에 따라서 반죽의 형태, 발효, 굽기 등에 차이가 있습니다.
케익은 매일 주방 현장에서 100% 유크림을 사용하여 직접 생산해서 바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빵과 케익에 들어갈 재료 선택이나 모양과 색깔 구상 등 먹음직스럽고 보기 좋게 만드는 것이 제과제빵사의 중요한 일이며 제조공정中 개인위생, 주방위생관리르르 통해 깨끗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것도 중요한 업무입니다. 또한 만들어진 제품 진열 및 보관 관리, 식자재 및 제과제빵기구에 대한 관리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업무입니다.

현장책임자인 제과장의 지휘에 따라 제품별 레시피를 준수하고 시간에 따른 프로세스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모든 매장 빵들은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을 고수하며 고객에게 좋은 원재료를 사용하여 신선한 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품안전
수행업무
단체급식/외식부문 사업장을 대상으로 식품의 위생적 취급기준 이행지도, 판매 또는 사용이 금지된 제품의 취급 여부를 단속하고 검사합니다. 또한, 추가검사가 필요하면 필요한 식품을 수거하고 시설기준의 적합 여부를 확인하고 검사 합니다. 이 외에도 현장 근무자의 건강진단과 위생교육의 이행여부를 확인하고, 조리사·영양사의 법령준수사항 이행 여부도 확인 및 지도합니다.

현대그린푸드는 급식서비스 제공 이래 위생사고 제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식재의 입고부터 고객에게 제공단계까지 모든 과정에서 완벽한 위생안전시스템으로 모든 위해요소를 사전에 예방하고 있습니다.

먼저 모든 식재는 유형별, 위해도별 식재 협력사 점검시스템에 따른 현장 점검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식재가 공급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을 위해 HACCP 지정유지 지원 및협력사 위생관리 향상 지원을 위한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모든 영업장은 HACCP원리에 의한 과학적인 위생점검 및 개선지도 프로그램으로 철저히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3STEP 관리체계를 구축하여 영업현장, 운영팀, 식품안전팀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위생관리를 시행하고 있고,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개발하여 재미있고 쉬운(Fun&Easy) 위생교육 시스템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KOLAS시험·검사기관 인증 및 식품위생검사기관 지정을 받은 식품위생연구소를 운영하여 현대백화점그룹 고객의 먹거리에 대한 시험분석 및 매장의 위생적 취급기준 이행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식품의 미생물, 이화학, 잔류물질, 유전자분석을 통해 식품의 안전성 사전 확인하여 안전한 식품이 매장에 판매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식품연구개발
수행업무
식품개발은 기획과 연구·개발의 업무로 구분됩니다.

기획은 자체 브랜드 상품(PB)의 운영을 주요 업무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장조사 및 분석을 통해 회사의 사업에 도움이 될 상품을 기획하고 연구개발, 생산, 영업 등 유관부서 및 제조사와의 원활한 협업을 통한 출시를 진행합니다. 또한 출시된 상품에 대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매출과 손익증대에 노력하며, 안정적인 공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생산관리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상품기획업무 외에 브랜드 상품과 관련한 신규사업에 대한 검토, 해외 우수상품의 전략적 구매, 브랜드 개발과 관리, OEM협력업체 관리 업무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식품연구는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및 실험실에서 제품실험을 통해 시제품을 연구하여 상품화를 진행하는 곳입니다. 연구의 범위로는 신제품에 관련된 시장조사파악, 개발초기 원료 리서치, 실험실에서의 시제품 테스트, 제품의 품질을 평가하기 위한 관능평가, 공장에서의 제품생산 진행등을 수행하며 연구를 진행합니다. 또한 연구소 고유의 지식과 실험을 통하여 특허 및 신기술 개발을 위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점포개발
수행업무
점포개발은 단체급식 및 외식사업에 대한 시장조사 및 신규점포 수주 업무를 진행합니다. 개발 담당자들은 담당 지역내 물건들에 대하여 고객사 담당자, 계약기간, 상주인원, 식수, 단가 등 물건현황에 대하여 사전에 면밀히 조사를 진행합니다. 이렇게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당사운영기준으로 매출액과 매출총이익 산출 및 운영가능여부를 판단합니다. 운영가능사업장의 경우, 계약기간 도래전 고객사 담당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설득 작업을 통한 수의계약과 경쟁사와 공개입찰을 통한 수주 방법이 있습니다.

경쟁입찰을 통한 수주가 대부분인데, 고객사에서 운영업체를 선정하는 프로세스는 크게 제안서평가, 제안설명회(PT), 실사평가(실제 운영사업장 방문을 통한 검증)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제안서의 주요 구성은 회사소개, 운영개요, 메뉴운영, 인력운영, 지원인프라시스템, 차별화 방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안설명회는 이러한 제안서의 내용을 핵심적으로 압축하여 10~15분내로 고객사 심사위원들에게 전달하는 것으로, 당사의 운영포인트 및 차별화 방안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제안서평가와 제안설명을 마친후에는 실사평가가 이뤄지게 되며, 당사 운영중인 업장방문을 통하여 당사가 제안한 내용들에 실행가능성 및 운영능력을 검증하게 됩니다. 이러한 "제안서→제안설명회→실사평가 "과정별 평가를 하고 최종 합산점수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가 우선협상자로 선정되어 점포를 운영 할 수 있게 됩니다.
점포관리
수행업무
점포 운영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고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관리업무를 시행합니다. 회사의 사업계획과 전략에 따라 매출 및 영업계획을 수립하고 매출목표 달성을 위해 유관부서 및 고객(또는 고객사)과의 관계를 유지 및 관리하여 이탈(재계약)을 최소화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영업활동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즉시 처리하거나 지원하며, 판매향상을 위해 지도 및 지원활동을 합니다. 또한 판매촉진을 위해 다양한 행사 기획 및 지원을 통해 고객관리(고객사와 관계유지를 통해 재계약) 업무를 수행합니다. 현장인력 육성을 위한 교육, 지도, CS교육, 포상추천과 현장인력 채용, 근태관리, 노무관리를 을 시 및 또한 현장점검 등의 지원업무 수행을 통해 영업점 사업계획 달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현대그린푸드이 점포관리는 유통부문, 급식부문, 외식부문으로 세분화됩니다. 유통은 백화점 공산품 마트, 마트(데일리엔 마켓), 편의점(H+24) 등의 영업부문을 관리하며, 급식은 일식수 만식 이상의 대형점, 산업체, 오피스 등 중소형점 등 400여개의 영업점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외식은 Eataly,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조앤더주스, Vezzly 베이커리, h'kitchen, h'450, 카페도씨 등 영업활동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유통영업
수행업무
유통영업은 대형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의 유통경로를 통해 공산품 및 생식품을 공급하는 마트영업과 홈쇼핑 방송채널 및 온라인에 상품을 공급하는 홈쇼핑(온라인) 영업을 겸하고 있습니다.

마트영업은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대형마트나 일정 규모 이상의 슈퍼마켓에 당사가 매입한 상품을 공급하는 영업활동을 의미하며, 이를 수행하는 영업사원에게는 다양한 업무능력이 요구됩니다. 첫째, 다양한 상품을 다루고 있는 만큼 상품의 분류체계와 정보관리에 능해야 하며 둘째, 공급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익에 대한 이해능력 또한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셋째, 고객의 니즈 및 구매능력을 파악해 적합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추천할 수 있는 분별력과 마지막으로 고객만족도를 제고시킬 수 있는 서비스 마인드가 필요합니다.

홈쇼핑(온라인)영업은 홈쇼핑채널 방송용 상품과 온라인 상품을 공급하는 업무로 크게 3가지 업무능력이 필요합니다. 첫째, 경쟁력 있는 상품MD를 개발하여 이를 상품화 하는 능력과 둘째, 개발한 상품을 최종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게끔 구성하는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프로모션 개발능력, 마지막으로 방송 및 온라인을 통해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문제 해결능력이 요구됩니다.
식재영업
수행업무
식재영업팀의 주업무는 식재료를 필요로하는 다양한 시장에 위생적으로 안전한 식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일련의 영업활동 입니다. 전국 5개 거점(수지, 경인, 호남, 울산, 영남) 물류센터를 기반으로 전국 어디든 식재공급이 가능합니다. 주요 시장으로는 병원, 관공서, 복지관, 학교, 유치원·어린이집, 산업체 직원식당, 외식 프랜차이즈 및 중소캐터링 등이 있습니다.

주요 영업활동으로는 앞서 기술한 시장군별로 영업 물건을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사 방문상담을 통하여 식자재 공급계약을 성사시켜 우수한 식재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일련의 과정을 진행합니다. 아울러, 입찰을 통해 식자재 공급업체를 선정하는 경우에는, 입찰 참여를 통하여 신규 고객사를 수주하는 업무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식자재를 고객사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공급하기 위해서는 상품의 준비, 물류/배송코스 확보 및 수·발주 전산프로그램 운영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점검하는 활동도 필요합니다. 또한, 식자재 공급간 발생되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실히 이행함으로써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여 단순한 식자재 공급자가 아닌 진정한 파트너로 거듭나기 위한 진정성있는 영업활동을 수행합니다. 고객을 행복하게! 세상을 풍요롭게!라는 회사의 비젼을 현장에서 실천하는 조직이 바로 식재영업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매
수행업무
구매팀은 종합식품기업으로서 당사가 영위하는 사업(단체급식, 외식, 푸드코트, 식자재 유통, 리테일사업 外)에 맞는 상품의 개발과 구매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게 농산/축산/수산/공산품 분야로 구분되며, 품목별 구매담당자(Buyer)가 국내외 시장조사를 통하여 우수 협력업체를 선정한뒤 최적의 구매조건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계획물량이 납품되도록 관리합니다. 구매담당자는 자신이 맡고있는 상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상품을 개발하고 유통단계를 축소하는 등의 끊임없는 구매 혁신을 추구합니다.

또한 최적의 구매를 위하여 국내외 산지를 조사하고 협력업체와의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추구하며, 수/출입 업무, 구매기획, 가격결정, 계약, 발주, 품질관리, 수급관리 등의 업무도 합니다.
바이어는 상품의 생산에서 소비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모든 활동에 관여하며 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상품시황, 시세파악, 시장트렌드, 소비자 니즈변화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정보수집 활동을 해야합니다. 또한 구매담당자로서의 확고한 윤리의식과 협력업체와의 상생협력 마인드를 갖고 동반성장을 위해 적극적인 상호협력활동을 해야합니다.
물류
수행업무
물류 업무는 좋은 재료를 더 빠르고 신선하게 제공하는 선진 물류시스템 운영을 목적으로 하며 식자재 공급을 위한 국내 유일의 친환경 복합물류센터를 운영하며 선진화된 물류 기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품질과 신선도 유지를 위한 Cold-Chain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국 당일배송, 일괄동시 입출고로 사업장별 최상의 식자재를 공급 합니다.
또한, 물류시설을 관리하고 상담, 자문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하역, 포장, 보관, 수송, 정보의 전산화 및 표준화, 유통가공, 입출고 및 재고관리 등 물류와 관련한 모든 시스템을 통합 관리하여 최적의 물류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또한 물류는 고객에서 영업,구매에 이어지는 연결 허브 역활을 수행함으로써 최상의 SCM(Supply Chain Management)을 통한 고객만족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물류시스템, 프로세스 등을 새롭게 개발하거나 물류비 절감 등 개선활동을 수행함으로써 효율 관리를 통한 기업의 이익 극대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에 7개의 물류센터와 센터를 연결하는 수송체계 구축을 통하여 통합구매시스템의 유통구매 단계 축소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물류를 통한 구매/영업 경쟁력 확보를 위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수행업무
인테리어 및 디자인 업무는 현대그린푸드의 맛과 멋을 전하기 위한 디자인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사업장 인테리어디자인, 주방기구 레이아웃, 그래픽, VM(VISUAL MERCHANDISING)의 세분화된 디자인 분야를 통하여 최신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단체급식 및 외식관련 사업장의 실내공간을 설계, 디자인, 시공의 업무를 합니다.

설계와 시공이 끝난 내부공간에 각 공간의 기능, 필요한 시설장비, 소요예산, 의뢰고객의 취향 등을 고려하여 내부공간을 설계·배치하여 보다 편리하고 아름다운 공간이 되도록 꾸미는 일을 합니다. 또한, 회사 내의 다양한 디자인 의뢰에 따라 소비자의 취향, 니즈, 트렌드를 분석하여 디자인 동향을 파악합니다. 디자인 컨셉을 바탕으로 이미지스케치, 아이디어스케치, 2D·3D 랜더링, 도면작업을 거쳐 보다 편리하고 실용적이며 감각적인 디자인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상상을 현실로 바꾸는 최고의 기술! 그린푸드 인테리어컨설팅 파트에 새로운 세상/획기적인 미래가 펼쳐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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